본문바로가기

subVisuals

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함께합니다.

뉴스

뷰성형외과, 환자 맞춤형 ‘메디컬 매니지먼트’ 서비스 도입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463회 작성일 19-11-25 11:42

본문

뷰성형외과, 환자 맞춤형 ‘메디컬 매니지먼트’ 서비스 도입
기사 입력 : 2019.10.10 13:56 | 수정 : 2019.10.10 13:56

img_MKH191010002_0.jpg



뷰성형외과병원(대표원장 최순우)은 지난 7일 환자중심 맞춤형 메디컬 매니지먼트 서비스 도입을 위해 ㈜메디먼트그룹(대표이사 박민호)과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.

메디컬 매니지먼트 서비스는 내·외국인 환자중심의 맞춤형 의료 서비스 구성이 핵심이며, 스케줄 편성부터 진료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1:1 매니저 서비스 및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.

뷰성형외과는 메디컬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㈜메디먼트그룹과의 이번 협력을 통해 환자중심의 1:1 맞춤형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. 병원을 찾는 고객들은 병원에 대한 두려움 해소, 개인에게 맞는 의료 정보 제공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통해 적절한 진료시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. 양사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건강한 아름다움 추구와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.

뷰성형외과 최순우 대표원장은 “이번 메디컬 매니지먼트 서비스 도입을 통해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전문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국내 및 외국인 고객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여 의료, 미용을 위한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’이라고 말했다.

이어 ㈜메디먼트그룹 박민호 대표이사는 “아직 생소한 분야인 메디컬 매니지먼트 서비스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이로 인해 국내 및 외국인 환자들의 불편을 없애고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.”이라고 전했다.
서정윤 기자 [ sjy1318s@mkhealth.co.kr ]
[ⓒ 매경헬스 & mkhealth.co.kr, 무단전재 및 재배포 금지 ] 

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맨위로